본문 바로가기
Life Travel(일상 여행)

서울근교 당일치기 글램핑 투명돔이 예쁜 용인 와일드가든 5월의 바베큐♡

by ronul 2023. 5. 3.
300x250



날씨가 너무 좋았던 5월의 첫날
근로자의 날을 맞아 주말같은 평일을 보내기위해
용인 와일드가든 글램핑장으로 꼬우


의정부쪽으로 칭구 커플을 픽업해서
근처 큰 마트에서 미리 장을 보고
룰루랄라 한시간정도 달려서 더착!
와.. 요기.. 넘 예뿌쟈나,,


골프장과 연결된 캠핑존이라
주차할때 요기 맞나? 했는데 맞았다
골프장 입구가 있는 주차장 한칸 위가
캠핑존 주차장!
방문객에 비해 공간도 널찍하니 괜찮았당
다만 짐이 많으면 옮길때 초큼.. 먼 느낌

체크인은 사진에 있는 이마트24 안에서~




체크인하면 요로케 장비바구니(? 를 주신당
작은집게 하나 큰집게 하나
가위와 종이컵, 접시 등 일회용품 바구니!
피크닉 느낌 물씬 난다
물티슈도 풍족하게 들어있다 후후


각종 주류
노알콜러를 위한 음료와 물들
와인까지!!! 오프너도 판다

각종 소스류와 봉지라면 와사비 레몬쥬스까지 없는게 없듬

과자도 짱많당
햇반에 덮밥 비비고 국찌개 종류들 여기 다이따
일회용품들도 쏠쏠
소세지 김치 간식류에 쌈채소도 요있넹!
라면기계 옆에도 라면이 진열돼있당
세대나 되는 라면기계 못먹어서 아숩 ㅜ


본격적인 이마트24 구경
우리는 거의 모든 걸 다 사왔기때문에
이곳에서 많이 살 것은 없었지만 ㅋㅋ
야채와 김치 일회용품 주류 라면기계까지
그냥 맨몸으로 와도 충분할만큼 준비돼있당
주신 캠핑세트에 목장갑이 없어서
목장갑은 여기서 따로 구매함!



!!!!
우리가 예약한 투명돔
너무 분위기있지 않냐규,,
갬성이라규,,

물론 갬성 내다버린 사진만 잔뜩 찍음ㅋ
최대 5인까지 예약할 수 있고
우린 4인이라
추가인원 비용 + 숯 4인 해서 총 10만원 결제했당
2시부터 6시까지 4시간 이용 가능한 오후타임 예약
오전타임 오후타임 저녁타임
하루 3타임인데
중간에 한시간씩 정리시간이 있다


ㅈㅏ 이제 시작이야~!!!

불 유지를 위한 장작더미!


사장님이 오셔서
숯과 장작으로 불을 준비해주신다
빨리 고기 꾸어야겟다 안달이 난다




돔 뒤쪽에 개수대가 있어서
욜시미 쌈채소를 씻는다
노꾸가 챙겨온 유기농 채소
진짜 맛있었는데 많이 남김 ㅜ
아스파라거스가 도른자임 !!


고기를 꺼내보쟈 맨위는 육사시미 ㅎㅎ
펼쳐보고
가까이와보고
야무지게 챙겨온 보냉백 유용하다 ㅎㅎ


드디어 고기 오쁜!!!!
너무마싯겟쟈나아아아
빨리 구워야겠다



급히 하이볼도 타서 쨘



소부터 조져보기로 한다


새송이도 호일 감싸서 익히고요 이럼 진짜 수분감 대박
ㅎㅑ
지글지글
아스파라거스와 챔기름두른 김치
호일접시가 요물임 익은고기 건져두기


챙겨온 허브솔트 챱챱뿌려서
불에 스친순간 먹으면 올마나 꿀맛이게요
ㅎㅏ...
하이볼은 사치다 빨리 소주로 갈아타자


노꾸의 픽 서울의 밤


경주가서 챙겨온 참소주 일병 클리어하고
노꾸가 좋아한다는 서울의 밤 오쁭!
청주의 향에 25도라니 약간 얼큰하군요



바뿌다 바빠
돼지런하게 돼지타임
역시 소먹고나선 돼지로 입가심



군대간 현재일병 하성운씨도 돌아오시라고 헌정일병



버너 챙겨오길 잘함
숯이랑 토치는 반입 금지여도
버너는 가능해서 바로 챙김!
노꾸의 불닭볶음면 타임



밥도 볶아야쥬
이마트24 안에 전자렌지가 있어서
챙겨온 햇반 돌려돌려
고기 조사조사

와 근데 불이 꺼질때마다
장작넣고 불피우느라
부채질을 겁나함
연기가.. 산불수준으로 나는데
괜찮은거지 이거..?ㅋㅋㅋㅋㅋㅋ



비비고 청국장 존맛탱이었음


정말 이 돼지분들
페트병 참이슬로 갈아타면서
청국장과 소세지까지 불판에 다 올려버려!!!
와 이렇게보니 짱마니 먹엇다

술도 고기도 다 마니 먹어주는 칭구들 사랑해
우리 운반 책임져준 노알콜러 애이니 사랑해
ㅋㅋㅋㅋㅋ😍😍😍🥰


슬슬 4시간이 다 되어가는데
투명돔은 빌려놓고 왜 들어가질 못하니ㅜ
아쉬워서 바리바리 싸들고 투명돔 입ㅋ성ㅋ


갬성존이다
푹신한 빈백들
가져가고싶은 꽃다발


나름 분위기 있고 어수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끝내주게 잘 먹은 하루


남녀분리 화장실


참참 화장실은 이마트24 안에 있어요
투명돔 존은 동산(? 위쪽이라
쁘띠등반을 반복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리하고 내려다본 캠핑존 전경
날씨도 우릴 도왔고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바베큐엿다!!!

담에 또 올래...
예약이 빡쎄지지 않길 바라며
정성후기는 요까지^^^^^*


300x250

댓글